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이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있습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남자대표팀은 26인의 최종명단을 발표하고 카타르로 떠났는데요. 월드컵 축구 예선 일정을 살펴보면서 경기가 열리는 날 응원을 준비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지시간보다는 한국시간으로 경기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14일 현지로 이동한 국가대표팀은 유럽파의 참여로 한층 강력해졌습니다. 소속팀 경기를 하면서 수술을 받은 손흥민 선수도 참여한다고 하니 더 큰 부상없이 경기를 잘 이끌어나가길 기대해봅니다.

H조에 속한 한국은 우루과이와 첫경기를 합니다. 예선 일정을 보면 총 4개국이 한번씩 경기를 하여 6번의 경기를 합니다. 11월 24일 목요일 22시 한국 우루과이, 25일 금요일 1시 포르투갈 가나, 28일 월요일 22시 한국 가나, 29일 화요일 4시 포르투갈 우루과이, 12월 3일 토요일 0시 가나 우루과이, 한국 포르투갈의 경기로 마무리됩니다.

첫경기 상대인 우루과이를 승리로 이끄는 것이 이번 월드컵의 핵심입니다. 벤투감독은 첫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상대방의 전략을 파헤키고 16강에 진출한다는 목표입니다.

이번 대회는 길거리 응원은 없지만 선수들의 열기를 tv 축구 중계방송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월드컵 축구 경기를 보시면서 가을의 영웅을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