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활발한 주식시장에 뛰어들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국내 1위라 할 수 있는 키움증권 영웅문을 다운로드 하여 HTS 나 MTS로 매매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분의 자산을 늘려주고 경제적인 지식을 풍족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간단하지만 결코 쉽게 접근하지 못했던 주식시장은 처음 진입장벽이 매우 높다라고 생각하고 지레 겁을 먹었기 때문인데요. 이제는 영업점이나 비대면으로 계좌를 만들어 시작하시는 분들이 부쩍 늘어났습니다. 개인들의 성지라 할 수 있는 키움증권에서 우리의 꿈을 실현해보겠습니다.

컴퓨터에서 온라인으로 주식 거래를 하게되면 모니터의 큰 화면으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스마트폰에서 하게되면 빠르게 언제든지 거래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생깁니다. 어디서 거래를 하든 키움증권 영웅문을 이용하는 것은 동일하지만 프로그램의 차이가 있습니다.

가장 우선적으로 해야하는 일은 키움증권의 계좌를 개설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만 19세 이상의 국내 거주 내국인이라면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언제든지 편리하게 계좌를 개설 하실 수 있습니다. 신분증과 스마트폰만 있으면 준비가 끝나는데요. 어려워고민이 되시면 영업점으로 방문해 직원의 도움을 받아도 됩니다.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pc용과 스마트폰용의 영웅문 다운로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지원하는 매체가 다르니 프로그램의 방식이 조금 다르지만 근본적으로 거래를 하고 나의 계좌를 열어서 활동하는 방향은 같습니다. 대신 화면에 들어오는 정보의 양차이때문에 전문적으로 하시려면 컴퓨터가 훨씬 좋습니다.

pc에서 스마트폰으로 영웅문s 앱을 다운로드 하는 링크도 보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전송을 누르게되면 문자메시지로 키움증권의 어플을 받을 수 있는 메시지가 날라오고 어플리케이션 마켓으로 전송이 됩니다.

거래를 할 때 수수료의 차이가 조금 날 수 있는데, 키움증권의 수수료를 미리 알아두고 다른 기업과 비교후 거래를 하셔도 좋습니다. 무두가 최저의 수수료를 내세우면 개인 고객을 모시고 있으니 큰 차이는 나지 않습니다. 웹이나 영웅문을 사용하시면 가장 낮은 수수료가 적용되고 ARS나 반대매매로 거래시에는 높게 적용되니 주의합시다.

pc와 스마트폰 어느 한쪽을 특별하게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키움증권 영웅문을 접속하기 좋은 환경에서 자신의 기준을 설정해 거래를 하신다면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으니 가정이나 외부에서 거래를 하실때 안전하게만 쓰시면 완벽합니다.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다른 사용자의 거래를 보시면서 익숙해질때까지 소액으로 투자를 해보세요. 문제가 발생하였을때 리스크를 줄일 수 있고 연습을 실전처럼 하시다보면 성공적인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 서비스 전화번호는 1544-9000이니 문제가 생기시면 연결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